MY MENU

이용시간

hours of use
이용시간

유의사항

  • 룸 이용시 예약시간을 기준으로 이용시간이 적용됩니다.
  • 당일 이용인원이 예약인원에 미달되는 경우, 예약인원을 기준으로 요금이 적용됩니다.
  • 이용시간에 맞추어 퇴실 부탁드립니다.
  • 학생증 미지참시 학생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기본 이용시간 외 모임시간 연장은 미리 이야기해주세요.
  • 룸마다 인터폰이 있으니 시간 연장이 필요하신 분은 미리 카운터에 연장 요청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다음 이용자의 예약 상황에 따라 연장 시 다른 룸으로 이동하실 수도 있습니다.
  • 음식물 반입금지 (다음 이용하시는 분을 위해 부탁드립니다.)
  • 2층 4층 이용시 도시락 반입은 드신 후 도시락을 통까지(잔반포함) 수거해가실 경우에만 반입 가능 합니다.

    (다과, 음료 등 가져오시면 셋팅 테이블 무료 지원 해드립니다. 도시락 외 음식이나 국물류는 반입이 금지됩니다.)